미국 서부 자유 여행_라스베가스_세계 3대 분수쇼_벨라지오 분수쇼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미국

미국 서부 자유 여행_라스베가스_세계 3대 분수쇼_벨라지오 분수쇼

by 다반사B 2023. 3. 23.
728x90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기대했던 것 중 하나는 바로 세계 3대 분수쇼로 유명한 벨라지오 분수쇼이다.
벨라지오 분수쇼는 매일 저녁부터 새벽까지 15분 간격으로 열리며,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의 중심부인 벨라지오 호텔 앞 호수에서 진행된다.

벨라지오 분수쇼는 매우 인기가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며, 많은 관람객들이 분수쇼를 감상하기 위해 방문한다. 이러한 이유로 좋은 자리를 확보하려면 분수쇼가 시작되기 전에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자리를 잡는 것이 좋다.
 
 

728x90

 

벨라지오 분수쇼 시간

 
월-금 3pm~8pm(30분마다)
토, 일, 공휴일 12pm~ 8pm (30분마다)
매일 8pm~ 자정 (15분마다)

세계 3대 분수쇼 벨라지오 분수쇼

 

벨라지오 분수쇼 명당자리

 
벨라지오 워터프런트: 분수쇼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분수의 물이 바로 앞에서 춤을 추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며, 분수에서 살랑이는 물총놀이를 느낄 수 있다.

에펠탑 전망대: 파리 라스베이거스 호텔에 위치한 이 전망대는 라스베이거스 스트립과 벨라지오 분수쇼를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좋은 장소이다.

Mon Ami Gabi: 프랑스 레스토랑으로 파리 라스베이거스 호텔에서 벨라지오 분수를 바라볼 수 있는 야외 좌석을 제공한다.

하이드 벨라지오: 이 클럽은 벨라지오 호텔에서 분수쇼를 바라볼 수 있는 패트리오를 제공 하며, 음료와 음악을 즐기면서 쇼를 관람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더 코스모폴리탄: 다른 시선에서 분수쇼를 감상하고 싶다면, 더 코스모폴리탄 호텔의 샹들리에 바에서 거대한 크리스털 샹들리에 안에서 벨라지오 분수를 볼 수 있다.


벨라지오 분수쇼 후기

 

두바이에서도 분수쇼를 보았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분수쇼가 더욱더 멋졌다.

두바이에서는 간혹 알아들을 수 없는 노래가 나왔었는데, 벨라지오는 아무래도 영어로 된 노래가 대부분 나왔고 대중적인 노래가 많았기 때문에 노래를 흥얼거리면서 분수쇼를 즐기기 편했다.

 

무엇보다도 호텔 외경이 아름다워서 분수쇼와 잘 어우러졌던 것 같다.

 

 

 

728x90

 

 

 

벨라지오 호텔 쇼핑


 

벨라지오 호텔

 
벨라지오 호텔은 라스베이거스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 중 하나이다. 이 호텔은 1998년에 개장하여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 벨라지오 호텔은 미국 최고 건축가 중 한 명인 Cesar Pelli가 설계하였으며, 호텔 내부에는 아름다운 예술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벨라지오 호텔은 36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3,933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이 있다. 이 호텔은 라스베이거스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편안한 시설을 제공하며, 특히 호텔 내에는 세계적인 쇼와 연극, 무대 공연 등 다양한 예술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장소들이 많다.
 
Louis Vuitton, Chanel, Gucci, Prada, Tiffany & Co., Bottega Veneta, Fendi 등 명품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어서 쇼핑을 하기에도 좋다.

 

 

[해외여행/미국] - 미국 서부 자유 여행_라스베가스 맛집_고든램지 버거

 

미국 서부 자유 여행_라스베가스 맛집_고든램지 버거

고든 램지 버거는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에 있는 Planet Hollywood Resort & Casino에 위치한 유명한 식당이다. 방송에서만 보았던 고든램지의 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요즘은 한국에서도 고든램지 버

travelertoeverywher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