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부 자유 여행_7박8일_일정
해외여행/미국

by 다반사B 2023. 1. 16.

2017년도 여름휴가로 짧지만 알차게 미국 서부 라스베이거스와 그랜드캐년을 다녀왔었다.
비행기를 놓치고 짐이 늦게 도착하는 불상사가 발생하긴 했지만,
미국에 지내고 계시던 형님네 덕분에 편하게 여행할 수 있었다고 한다.

총 두 번의 경유를 통해 라스베이거스에 도착하는 비행기 일정은

7월 29일 부산 출발 08:50 - 7월 29일 라스베이거스 도착 13:50
(도착 예정이었지만, 비행기를 놓치는 바람에 라스베이거스 시간으로 저녁 7시가 넘어 도착했다.)
-8월 5일 라스베이거스 출발 07:20 - 8월 6일 부산 도착 17:55

일정은 크게 Las Vegas 에서 Grand caynon으로 시계 반바퀴를 돌아보는 일정으로 잡았다.
(소요시간 및 위치는 하기 지도 참고)

미국 서부 7박8일 자유 여행 일정

DAY 1 김해 공항 - 라스베이거스 공항 - Grand Canyon Village

우리의 비행기 Missing으로 밤에 도착해 버렸고, 짐은 우리보다 더 늦게 도착 예정이라 급하게 필요한 물건만 구매 후 Grand Canyon Village로 이동했다. (4-5시간 소요)

Grand Canyon Village

DAY 2 Grand Canyon South Rim 관광(헬기 투어 및 트래킹)

미리 예약해두었던 헬기 투어를 시작으로 Canyon 주위를 걸어보는 트래킹을 즐겼던 하루.

전날의 긴장감이 조금씩 풀리는 하루였다.

Grand Canyon South Rim 관광

DAY 3 Page 로 이동 (3시간 소요) → Antelope Canyon 관광 (Ken's tour와 Horeseshoe Bend) → Bryce Canyon 이동 (3시간 소요)

Antelope Canyon을 tour를 통해 둘러보고, 대부분의 시간을 이동하는데 할애했던 하루.

이동하면서도 광활한 대자연에 감탄을 금치 못했던 하루기도 했다.

Ken's tour와 Horeseshoe Bend

DAY 4 Bryce Canyon 관광 (Horse Riding Tour) → Zion Canyon 이동 (1시간 30분 소요)

개인적으로 즐거웠던 말타기 투어!

말을 타며 Bryce Canyon을 둘러보고 Zion Canyon으로 이동했던 일정

Bryce Canyon

DAY 5 Zion Canyon 관광 (Riverside walk trail & Emerald Pools Trailhead)

Zion Canyon을 둘러봤던 하루.

Zion Canyon

DAY 6 Las Vegas 이동 (3시간 소요) → 호텔 체크인 → Las Vegas 관광

Las Vegas에서 보내는 황홀한 하루!

Las Vegas 관광 벨라지오 호텔

DAY 7 Las Vegas 관광

Las Vegas 관광

DAY 8 라스베이거스 공항 - 김해 공항

다소 짧은 일정이라 많이 아쉬웠지만 눈으로 카메라로 꾹꾹 담아왔던 미국 서부 여행.

[해외여행] - 미국 서부 자유 여행_그랜드 캐년 헬기투어

미국 서부 자유 여행_그랜드 캐년 헬기투어

그랜드 캐년 헬기 투어 예약 방법 평생 살면서 올까 말까 한 그랜드 캐년에서 아쉬움이나 미련 없이 여행을 즐기고 싶어서 Maverick 헬기투어를 예약했었다. 40분 정도 비행하며 가격은 인당 약 30

travelertoeverywher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