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_4박5일_자유여행_일정
해외여행/두바이

by 다반사B 2022. 2. 24.

2017년 길었던 추석 연휴에 다녀왔던 두. 바. 이
2년 동안 모아두었던 곗돈으로 야심 차게 준비해서 다녀왔다.
비행기 결항으로 인해 일정이 하루가 줄어들어서 무척이나 아쉬웠던 여행이었다.
(그 덕에 숙소비 및 각종 투어 취소비를 날리고, 항의도 해봤지만 달리 방법이 없었다.)

기존의 일정은
10월 3일 인천 공항 13:00 출발 ~ 두바이 공항 20:55 도착
10월 8일 두바이 공항 23:00 출발 ~ 인천 공항 19:40 도착

이 었으나, 비행기 일정이 변경 및 취소됐다고 일주일 전쯤 메일이 왔다.
Tripair에서 예약했던 나는 분노에 가득 차 항의 메일을 보냈지만 돌아오는 건 비행기 일정이 변경 및 취소되었으니 환불할지 다른 일정을 잡을지 정하라는 답장만 계속 돌아왔다.
답답했던 나는 중국 남방항공 한국지사에 연락해서 항의를 했고, 다른 일정들을 안내해주었는데
이미 숙소랑 투어를 환불불가로 예약해버려서 울며 겨자 먹기로
이틀 일정이 날아가버리는 일정을 선택하게 되었다.
(원래는 아부다비까지 둘러보는 일정이었는데!)

10월 3일 인천 공항 14:55 출발 ~ 두바이 공항 20:55 도착
10월 7일 두바이 공항 01:00 출발 ~ 인천 공항 20:45 도착

DAY 1 인천 공항-두바이 공항-숙소

첫날은 저녁 도착이라 공항에서 바로 택시를 타고 숙소로!

두바이로 가는 길

DAY 2 커피 박물관-바스타키아-아라비안티하우스-수크 구경-버즈칼리파-두바이&에미레이츠몰

두번째 날은 민속촌인 바스타키아 구경 및 근처 수크도 둘러보고,
미리 예매해둔 버즈칼리파 전망대에도 올라보고, 저녁에는 두바이&에미레이츠몰에서 분수쇼 구경 및 쇼핑 타임!

커피 박물관

버즈칼리파

DAY 3 시티워크-팔지카페-아라비카커피-사막투어-까르푸

셋째날은 두바이 핫플레이스라는 시티워크에서 점심도 먹고 티타임 후에
꼭 해보고 싶었던 사막투어!
후에 저녁 및 쇼핑을 하러 까르푸로~

시티워크

아라비카커피

DAY 4 옐로우보트투어-쥬메이라비치 로드-솔트-두바이몰-두바이 공항

마지막 날 오전에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옐로우보트투어를 즐기고!
쥬이메라비치로드에서 햄버거도 먹고 패들보드, 카약을 탔던 하루~

옐로우보트 투어

두바이 쇼핑

짧았다면 짧은 여행이었지만 알차게 즐겼던 여행

[해외여행] - 두바이_공항에서 숙소로

두바이_공항에서 숙소로

DAY 1 인천공항에서 두바이 숙소로 우리는 10월 3일 오후 출발이었지만, 추석 연휴가 길어 여행객이 인산인해 하다는 소식 때문에 잔뜩 겁을 먹었다. 그래서 아침 8시에 출발하는 KTX를 예매했다.

travelertoeverywhere.tistory.com